• FOCUS F7™ Series     FOCUS F9™ Series
    미러 열반사필름 / 내부반사가 없는 필름 / 컬러 퍼포먼스 필름

What's New

(주)스파이썬팅, 5월 가정의달 맞이 할인 이벤트 진행





자동차 열차단썬팅 전문업체 ㈜스파이썬팅이 경제적으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부담을 조금이라도 덜어주고자 5월 가정의달 맞이 깜짝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2020년 4월 20일부터 실시되는 본 이벤트는 스파이썬팅에서도 열반사필름으로 독보적인 입지를 다지고 있는 포쿠스 필름에 한해 진행되며, 전체 썬팅 시 최대 35만 원 현장 즉시 할인이 가능한 파격적인 이벤트다.

이번 이벤트는 다가오는 여름철을 대비해 열차단 썬팅을 해야 함에도, 경제적 부담감으로 썬팅 작업을 아직 미루고 있거나, 신차 출고를 앞두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큰 기대를 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IDEAL i9 필름,  SPI90필름,  SPI70필름으로 시공을 진행한 고객들에게는 ‘SPI친환경 룩매트 무료증정 & PPF 도어엣지 무료시공’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되며, 꼭 열반사필름 포쿠스로 시공을 하지 않더라도 10만원이 넘는 무료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더불어 SNS 후기 이벤트 진행으로 SNS에 후기를 남긴 고객님들 중 추첨을 통해 4등까지 최대 70만 원 상당의 혜택 또한 준비되어 있다.

㈜스파이썬팅 본사 마케팅팀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하여 경제적 부담을 가지고 있는 소비층들에게 좀 더 도움이 될 수 있는 방안을 앞으로도 계속 연구해보겠다”고 밝혔다.





기사 원문 링크 - https://gokorea.kr/news/view/6827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