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품질보증안내

    Guaranteed
    SPI 자동차필름의 품질보증 안내입니다.
    SPI의 품질보증 시스템은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고객과의 약속입니다.

품질보증 Quality Guaranteed

SPI의 품질보증시스템은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고객과의 약속입니다.

매장의 표준화
  • 체계적인 시공 품질관리와 노하우로 고객에게 믿음을 드립니다.
  • 엄격한 시공완성도로 남다른 장인정신을 실현합니다.
  • 본사 통합관리 시스템과 매장 매뉴얼을 운영합니다.
전문가의 시공노하우
  • 고난이도 전면유리 인스톨레이션
  • 열선유리 원피스 인스톨레이션
  • 글라스엣지 로갭 인스톨레이션

보증제도 WARRANTY POLICY

SPI 프리미엄 틴트샵을 통해 서비스를 받으신 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
SPI는 품질보증제도를 통해 고객님의 소중한 권리를 보호하고 있습니다.

01. 품질보증 내용

스파이 윈도우 필름은 보증기간동안 다음항목에 대하여 보증하여 드립니다.

  • 벗겨짐(Peeling)
  • 갈라짐(Cracking)
  • 접착불량(Adhesive Failure)
  • 박리현상(Delamination)
  • 지나친 색바램(Excessive Change Of Color) 가시광선 투과율에서 30% 범위를 초과한 경우(예-스펙상 5% 데이터 수치가 15%초과 확인 될때)
  • 기포발생 및 이물질 발생(0.3mm의 이물질이 가로 3cm * 세로 3cm 면적에 3개 이상 확인될때)
  • 이물질, 기포 및 들뜸현상, 시공하자 발생시 무상 AS는 3개월 이내로 제한됩니다.

02. 보증범위

품질보증은 스파이 프리미엄 틴트샵인 공식시공점에서 발급받은 전자품질보증서를 보유한 고객으로 제한됩니다.
보증기간은 제품을 구입한 날로 부터입니다. 또한 아래에 해당하는 경우 보증범위에서 벗어남을 알려드립니다.

  • 전자품질보증서가 없으면 보증을 받을 수 없습니다.
  • 보증기간의 고객 부주의나 차량문제로 인한 흠집이나 손상
  • 제조공급원과 무관한 행위, 사건, 결함 또는 물리적, 고의적인 훼손
  • 스파이에서 공급하지 않는 필름으로 시공한 경우
  • 법규위반에 해당되는 필름설치는 품질보증과 일체의 법적책임을 지지않습니다.
  • 썬팅 시공 후 차량 등록증 소유자 변경 시(시공된 제품 관리 방법이 바뀌는 경우 품질 변형의 원인이 되어 당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창문 윈도우 작동시와 몰딩 변형으로 필름이 벗겨진 현상
  • 고객 부주의로 긁힘이나 찍힘, 찢겨진 현상
  • 양면테이프 및 고무 흡착기 등 외부 요인인 도구와 장비 사용으로 벗겨진 현상
  • 유리세정제 및 에어컨 등 외부 요인에 의한 SR코팅이 벗겨진 현상
  • 차량 파손으로 재도장 후 고온의 부스 열처리 과정에서 발생한 기포 현상

03. 썬팅법규고지

자동차 썬팅은 도로교통법에 의해 아래에 해당하는 경우는 법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불법썬팅 : 투과율이 일정기준미만(앞면 창유리 70%미만,운전석 좌우 옆유리 40%미만)의 차량

04. 보증방법

보증서비스는 고객 차량의 썬팅을 최초 시공한 시공점에서만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05. 보증기간 / WARRANTY PERIODS

Class Series 보증기간
IDEAL
PREMIUM
IDEAL i9 10년
SPI 90 10년
SPI 70 10년
SPI 50 10년
SPI 50(W) 10년
SPI 30 5년
FOCUS FOCUS F7 10년
FOCUS F8 10년
FOCUS F9 10년
REVERSE REVERSE R6 7년
REVERSE R8 8년
REVERSE R9 10년
REVERSE 99 10년

06. 기타사항

  • 기타 사항은 소비자기본법에 의한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에 따릅니다.
    관련법규-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소비자기본법 제16조 관련 소비자분쟁해결기준: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제2008-3)
  • 보증서발급을 위해서는 고객정보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발급 후 고객정보를 다시한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보증서기재사항이 누락된 경우나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지 않은경우 보증발급이나 보증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보증서발급을 위해 제공하신 고객님의 정보는 보증서발급을 위한 목적으로만 사용됨을 고지합니다.

스파이 코리아는 고객의 회원정보를 소중히 생각합니다.

A/S 접수안내 및 상담

구입하신 제품의 결함이나 시공상의 하자가 발견된 경우, 전자품질보증서 내용대로 서비스를 받지 못한 경우,
기타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하여 문의사항이 있는 경우 당사 홈페이지 고객센터 Q&A 제품 A/S로 접수해주시거나 해당시공점으로 연락주시면 신속하게 해결해 드립니다.
해당시공점에 A/S 접수시 필히 다음 내용을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 이름,주소,전화번호 (차량등록증사진)
  • 보증서번호/제품명 (전자품질보증서)
  • 설치 년,월,일
  • 문제내용 사진첨부(상세하게)
  • 차량 사고로 인장 도장(열처리) 수리유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