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동구점
쌍용 티볼리     031-966-64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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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공부위 :
- 전면SPI 730
- 1열창(운전석)SPI 705
- 1열창(조수석)SPI 705
- 2열창(운전석)SPI 715
- 2열창(조수석)SPI 715
- 3열창(운전석)NO
- 3열창(조수석)NO
- 뒷열선SPI 705
- 파노라마NO
- 썬루프NO
안녕하세요. 스파이 선팅 일산점 인사드립니다.
날씨가 많이 추워져서 외출하기 힘드셨을 텐데요,
모두 건강관리 잘 하시길 당부드립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선팅 시공 차량은 티볼리입니다.
차주님께서는 친구분의 추천으로 이번에 신차 구매와 함께 저희
매장을 찾아주셨고요, 신차 검수와 함께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낮 시간에 시간을 빼실 수 없어서 제가 차량을 받아서
검수를 진행하였고요, 중간에 고객님과 통화로
의사소통을 하고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보통 시간이 되지 않는 고객님들께서 가끔 저에게 신차
검수를 의뢰하시는데요, 될 수 있으면 꼼꼼히 살피려
신경 쓰고 있습니다.
다행히 차량에 이상이 없는 것으로 판단하여 선팅 시공을
진행하였습니다.
우선 차주님께서는 친구분 차량을 타 보셨기 때문에
제품 선택을 미리 해 놓으셨더라고요.
전면과 측 후면 모두 열 차단이 뛰어나고 선명한 내부 시안성을 가진
SPI PRIMIUM S7 시리즈를 선택 시공하였습니다.
스파이 제품군 중 S7 시리즈는 고객님들에게 가장 많이
찾아지면서 사랑받는 제품군으로 비금속 소재의 제품이라
특히 전면에 많이 사용되는 제품입니다.
전면부 전파 수신 장애 없는 성분을 가져 각종 전파 수신
기기들을 안전하게 사용하실 수 있고요, 태양 열 차단이
뛰어나 운전자에게 쾌적한 운전 환경을 조성하여드립니다.
또한 여름철의 뜨거운 열을 효과적으로 막아주어 에어컨 효과를
극대화하여주는 기능을 수행하여줍니다.
전면 선팅은 무엇보다 높은 열 차단과 선명한 내부
시안성이 가장 우선되어야 하는 요소입니다.
제품 선택 시 신중한 결정이 필요한 이유이기도 하고요.
이러한 부분에서 확실하게 추천드릴 수 있는 제품
스파이 S7 시리즈입니다.
전면은 고객님의 요청으로 외부 시선 차단을 위해
30% 농도를 선택 시공하였고요, 낮 시간 운행시
눈부심을 막을 수 있는 농도입니다.
많은 분들이 찾는 제품과 농도로 적당한 프라이버시를
지킬 수 있습니다.
보통 전면 선팅을 선택하시기 전 진한 농도를
사용하고 야간 운전에 불편하면 어쩌나 하는
고민들 해보셨을 텐데요, 스파이 S7 시리즈는
선명한 내부 시안성이 최대 장점인 제품으로
시공 후 고객님들의 만족도가 높은 제품군입니다.
저 반사와 NVT 공법을 적용하여 만들어져서
특히 야간이나 어두운 곳에서 더욱 선명한 시안성을
유지시켜 주고 있습니다.
가끔 제품 시공 후 난반사 때문에 제거하고 재 시공하는
분들이 계신데요, 이러한 부분을 꼼꼼히 따져보시고
결정하시길 당부드립니다.
스파이 S7 시리즈는 99,5% 이상의 완벽한 자외선 차단과
70% 이상의 열 적외선 차단 그리고 가시광선 반사율
7을 가진 제품으로 맨 유리의 반사율인 8보다 낮은
반사율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선팅 제품을 시공하고 얼마나 오랜 기간 사용할지에
대한 고민도 하셔야 하는데요, 차량은 오랜 기간 사용할
기기이기 때문에 높은 기능을 오랜 기간 사용할 수 있는
내구성도 중요한 요소입니다.
스파이 S7 시리즈는 10년 품질보증하는 제품으로
프리미엄 제품의 기준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요청으로 블랙박스도 같이 시공하였습니다.
기존 2열 창이 프라이버시 글라스로 나와서
색을 맞추기 위해 1열은 05%와 2열은 15% 농도를
조합하여 시공하였습니다.
고객님께서 조금 진한 농도인 05%를 원하셨는데요,
이전 차량에 시공한 농도가 15%였는데 조금 연해서
이번 차량에는 꼭 05%를 시공하고 싶다 하셔서
샘플링을 거쳐서 결정 후 작업 진행하였습니다.
고객님께서 저희 스파이 제품을 선택하신 이유 중 하나가
진하지만 내부 시안성이 좋은점 때문이라고 하시네요.
친구분 차량에 같은 농도를 시공하여 운행하고 있어서
결정에 어려움은 없으셨고요.
저 반사 제품으로 사이드 미러 보시는데 전혀
불편 사항이 발생되지 않고요.
농도 선택은 개인적 기호에 따라 달라질 수 있는데요,
너무 진한 농도는 저희도 권하지 않습니다.
나에게 맞는 농도를 찾는 게 중요하고요,
결정하시기 전 신중하게 생각하고 선택하시길
당부드리겠습니다.
스파이 선팅 일산점은 선팅 전문점으로 측면 시공은
쉐이빙 시공을 원칙으로 시공하고 있습니다.
후면도 05% 농도를 선택 시공하였습니다.
후면 시공은 한 장 시공하여 열선 사이에 틈새 없이
마감 처리하였습니다.
선팅은 좋은 기능과 전문가의 시공이 중요한 요소입니다.
가성비 좋은 합리적 가치를 가진 선팅 브랜드 SPI !!!
21년 넘게 선팅 전문점으로 운영해온 스파이 일산점 !!!
고객님들의 기대에 실망시키지 않을 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이상 티볼리 차량의 선팅 시공 내용 및 시공 사진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추운 날씨와 얼어 있는 길에 다니시면서 넘어지지 않게
조심하시고요, 안전운전 하시길 당부드립니다.
이번 주에는 구정이 있어서 마음이 바쁘실 텐데요,
실수 없이 차분하게 일 처리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궁금점은 언제든 전화 주시고요, 항상 안전운전하십시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