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동구점
현대 쏘나타     031-966-64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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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공부위 :
- 전면S730
- 1열창(운전석)S510
- 1열창(조수석)S510
- 2열창(운전석)S510
- 2열창(조수석)S510
- 3열창(운전석)NO
- 3열창(조수석)NO
- 뒷열선S510
- 파노라마NO
- 썬루프NO
안녕하세요. 스파이썬팅 일산점 인사드립니다.
한주의 끝자락에 와있네요.
모두 힘내시고 파이팅 하십시오.
날씨가 제법 쌀쌀합니다.
감기 걸리지 않도록 건강관리 잘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차량은 LF 소나타 차량인데요,
이 고객님과는 조금 특별한 인연이 있었습니다.
아마 작년 말이었던 걸로 기억하는데요, 타시던 차량에
전면 썬팅을 가까운 동네에서 하였는데 두 번 재시공 후
결국 저희 매장을 방문해 주신 고객님이셨습니다.
물론 지인분의 추천이 있으셨지요.
그때 인연이 되어서 이번에 차량을 구입하시면서 서비스
선팅을 싫다 하시고 재 방문해 주셨습니다.
정말 감사의 말씀을 드리겠고요, 작업 내용 및 작업 사진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전면은 열 차단과 시안성을 모두 충족 시킬 수 있는 스파이
7시리즈를 선택하셨습니다.
전면 부위는 운전자에게 가장 중요한 부위이지요.
많은 노출이 되는 만큼 완벽한 자외선 차단과 높은 열 차단
그리고 선명한 내부 시안성이 갖춰져야 하는 선팅 부위입니다.
스파이 제품 중 전면에 가장 많이 찾아지는 제품군으로 이 모든
기능을 충분히 충족시키는 가성비 최고의 프리미엄 제품이라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전면은 스파이7시리즈 30%를 선택 시공하였습니다.
고객님께서는 아내 분하고 차량을 같이 사용하시는데
외부 시선 차단을 적당히 할 수 있는 농도를 원하셨고요,
저번 차량에도 같은 제품의 농도를 사용하신 터라 결정에
어려움은 없었습니다.
많은 고객님들이 찾는 농도이며 스파이 7시리즈는 내부
선명도가 좋아서 여성 운전자분들의 만족도가 아주 높은
제품입니다.
야간이나 어두운 곳에서 운전하시기 어렵지 않을까 고민하시다
시공 결정하시고 운행하시다 보면 잘했다는 후기를
많이 말씀해 주시더라고요.
스파이 7시리즈는 비금속 소재의 나노세라믹 성분을 가진
99,5%의 완벽한 자외선 차단과 75%의 높은 열 적외선 차단
그리고 내부 가시광선 반사율이 7로 선명한 시안성을 자랑하는
품질보증 9년의 합리적 가치를 가진 제품입니다.
요즘은 주차 카드 대신 넘버 인식형으로 주차 기기들로 많이
바뀌었다고 하지만 아직도 주차 카드를 사용하시는 분들도
많아서 전면에는 전파 수신 태그 없는 비 금속 소재의 제품을
사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전면은 하이패스 단말기나 주차카드 같은 기기들이
사용되는 부위로 기기들이 어떤 방식의 신호로 사용되는지를 먼저
아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주파수 감지 방식(RF) 인지 열 감지 방식(IR)
인지를 알고 선택하신다면 후회 없는 선팅 시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간혹 저희에게 전면 썬팅 후 카드가 읽히지 않는 문제점을 문의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요, 바로 이런 기기들의 수신 방식을 알지 못하시고 금속성
소재의 제품을 사용하셔서 생기는 문제들입니다.
결국 불편하기 때문에 재 시공하셔야 하는 상황도 발생되고요.
꼼꼼히 체크하시고 결정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측면에는 15%는 약간 연한듯하고 05%는 너무 진해 망설이다가
스파이 5시리즈 10%를 선택 시공하였습니다.
05%와 15% 농도 사이에 있는 농도라 15%로 약간 아쉬운 분
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고 있는 제품 농도입니다.
스파이 5시리즈는 열 반사형 금속 코팅 소재로 황금비율의
스퍼터링 공법을 이용하여 기존 금속 소재의 제품들보다
진보된 메탈 방식이 적용되었습니다. 메탈 룩을 최소화하여
선명한 시인성이 장점인 제품으로 특히 자외선에 의한 제품
탈 변색에 아주 강한 장점이 있는 제품군입니다.
99,3%의 완벽한 자외선 차단과 55% 열 적외선 차단을 가진
스파이 5시리즈 10%는 7년의 품질보증을 가진 동급 최강의
가성비를 자랑합니다.
스파이 5시리즈는 내부 시안성이 아주 좋습니다.
안전운전에 전혀 방해 요소 없는 제품이고요,
스파이선팅 일산점에서는 측면 시공은 마이크로 보스 커팅
시공으로 유리와 필름 사이에 단차 없이 일체감 있는 쉐이빙 시공
을 원칙으로 시공하고 있습니다.
후면 시공은 한 장 시공하여 열선 사이 틈새 없이 마감 처리해서
야간 운전 시 라이트 빛이 새어들지 않게 하였습니다.
보통 서비스 선팅이나 비 선팅 전문점에서 시공한 차량을 보면 후면 시공을
여러 장으로 나눠 이어붙이는 시공법을 사용하시더라고요,
이는 후면 충돌 시 유리 파편의 비산을 막지 못해 2차 부상의 위험도 있는 만큼
될 수 있으면 한 장 시공을 하시는 것이 보기에도 또 안전에도 좋습니다.
항상 드리는 말씀이지만 선팅은 가성비 좋은 제품을 고르시고
어디서? 누가? 어떻게? 시공하느냐가 아주 중요한 요소입니다.
많이 알려지고 광고 많이 하고 하는 제품들은 그만큼 비싼 비용을
지불해야 하는만큼 가성비를 꼭 따져보시고 합리적인 가격인지를
체크 하시기 바라겠습니다.
이런 부분에서 스파이선팅을 강력히 추천드릴 수 있습니다.
스파이 선팅 일산점은 썬팅전문점입니다.
21년간 선팅 전문점으로 운영 해온 업체로 고객님들의
기대에 절대 실망시키지 않을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성원과 관심 부탁드리며 한번 맺은 인연을 잊지
않고 다시 찾아주신 고객님에게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선팅관련 궁금점이나 기타 문의 사항은 언제든 전화 주십시요.
성심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항상 안전운전 하시고요,
즐거운 주말 보내십시요.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