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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프리모 클래스는 정교한 기술력으로 퍼포먼스와 프리미엄의 조화를 만들어낸 럭셔리 제품입니다.

자주하는 질문 Frequently Asked Questions [FAQ 전체]

스파이 사이트를 이용하시는 고객분들의 궁금증에 대한 답변을 모았습니다.
찾으시는 내용이 없으시면 1:1상담을 통하여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스파이에서는 시공서비스가 끝난 후 고객정보를 통해 해당고객님께 시공관련 증명서를 발급해드리고 있으며, 동시에 SMS를 통해 관련 증명서에 기재된 보증코드와 인증코드, 그리고 홈페이지에서 조회가 가능한 보증조회 페이지 주소를 전송하고 있습니다.
전문점에서 발급받은 보증코드와 인증코드, SMS로 전송받은 보증서 조회 페이지 주소를 통해 공식사이트 등록여부를 바로 조회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해당고객 본인이 직접 보증서를 수령하지 않으셔도 내 차에 어떤 서비스를 제공받았는지, 제품과 가격정보 등을 확인하실 수 있어서 안심하고 차를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단, 보증서 및 증명발급시 고객님의 정보가 정확하게 제공되어져야 원할한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스파이코리아에서는 2015년 2월 시즌2를 출범하면서 새로운 보증인증 시스템을 도입했습니다.
리뉴얼 홈페이지서 제공되는 보증서 조회 서비스는 2015년 2월1일 이후부터 발급된 것부터 해당됩니다.
따라서 그 이전 보증시스템으로 발급된 보증서의 정식발급여부는 본사 마케팅팀(032-466-1000)으로 직접 문의 하시면 됩니다.

보증서가 발급되는 서비스를 받으셨는데 시공시 보증서를 발급을 받지 못하셨다면 해당 시공점을 통해 발급을 받으시면 됩니다. 발급 받으신 보증서 조회는 고객센터>보증서 조회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보증서는 고객님의 시공내용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보증서는 보관용 자료이기 때문에 보증서가 없는 경우에도 당사 데이터에 등록된 시공기록을 확인하여 재발급및 A/S처리가 가능하나 번거로우실 수 있으므로 발급받으신 보증서를 잘 보관하시길 바랍니다.